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XP로 변환된 고전게임 모음!! 강추!! 76여개의 게임이 한곳에~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2. 4. 14:30

    다운로드



    XP로 변환된 고전게임 모음!! 강추!! 76여개의 게임이 한곳에~
    파일명용량
    XP 변환된 도스게임들.zip497.2M

    동급생, 하급생, 삼국지, 와룡전, 용의기사, 천사의 제국 등 다양한 고전게임들이 즐비합니다..

    xp에서 바로실행가능합니다~

     

    봄봄6264
    와우 ! 재밌겟어요
    jimtt
    이게 이리돌고 저리 돌고 하는구나...
    사랑은목
    win7도 되나요?
    내눈의너
    첵^^ㄳ
    수난
    잘받아갑니다~~~~! (__) 꾸벅
    rotoao2
    재밌게 즐기겠습니다^^* 일요일에 사무실에서 무료한시간 달래겠습니다^^*
    일산멋쨍이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 찾던건데 다른덴 없더군요 정말잘쓸게요 별점은 누가 뭐라해도 10점 만점이지
    vinu7
    셍유 베르마취
    현시뤼
    헐ㅋ ㅇㅇ 다운이지
    터프한놈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anotehrbirth
    되겠지뭐 잘할께용
    갓르코
    잘 받아감욬ㅋㅋㅋㅋ
    진월랑
    받아갑니다 잘해볼게요
    파일따봉
    감사합니다람쥐
    바보2045
    받아갑니닮ㅇㄻㄴㅇㄻㄴㄹ
    황제오공이
    잘받아갑니다~~~~! 꾸벅 (__) ㅎㅎ 2번째 다운로드
    처박힐메테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양지호83
    구우우우우웃
    저격수
    영웅전설 보고 받아보게됐네요ㅋ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이삐루
    감사합니다~~
    봉술걸
    정말 재밌는거 많네요~ㅎㅎ 감사합니다~싼가격에 잘받아갑니다~~쿠폰하나만 주세요,ㅎㅎ
    빡빡이79
    감사합니당~^^*
    오홍ㅎ
    감사합니다 엄청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봤어요~
    뭐하고3
    감사합니다~
    오이김씨
    싸고 좋네요~~감사 합니다~~재미나게 놀게요~~
    하늘사랑1
    감사합니다 . 재밌게 게임 할께요 ㅋㅋ 고맙소
    cfchoi67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고전게임 해볼게요 ^^
    키라스라
    xp에도 편하게 할 수 있어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일산멋쨍이
    재밌네요 ㅋㅋㅋ
    권상남
    안되네 ㅡㅡ
    따봉
    오~~ 나이슈 잘 추억을 생각해서 해 보겠습니다^^
    akghqld2
    감사합니다요로시꾸~
    26111
    감사합니다. ㅎㅎㅎ
    봄봄6264
    감사합니다.
    에리킬
    옛날생각많이남니다~
    호우호우호
    잘받아갑니다
    seotaeju
    재밋겟네요 ㅂ
    오케이굿
    설치는 잘되는데 키조작 방법좀 알려주세요. 단계단계 넘어가질 않네요...
    alpachino
    잘받아갑니다
    안녕카이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호우호우호
    예전에 하던 게임 찾고 있었는데 여기 모여 있군요...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alcj
    드뎌찾음ㅋㅋㅋㅋ감사해요
    장동건
    감사합니다 추억이 떠오르는 게임들이라서 받습니다. ㅋㅋㅋ
    다니엘루
    학창시절 자주하였던 생각이 많이 나네요.ㅎㅎ
    cplott
    재밌게할꼐용10점
    두표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