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작 리버스 (설치X)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22:24

    다운로드



    아이작 리버스 (설치X)
    파일명용량
    The Binding of Isaac Rebirth.zip314.3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작 리버스파일을 가져왔는데용!
    이 파일 압축을 풀어주시면 아이작 아이콘이있는 isaac-ng.exe를 눌러주시면 실행이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제가 하던 데이터가 있을거같네요..
    원하시면 삭제하고 다시해주셔도되고, 하던걸 이어서해도됩니당




    캐릭은 삼손빼고는 다 뚫었슴니다!(에덴코인4개 힣)





    아래는 캡쳐하다가 한판한 사진 




    조작키

    방향키:wasd
    공격키:↑←↓→키
    스킬사용:스페이스바
    아이템사용:q
    폭탄두기:e
    시간보기&미니맵크게하기:탭버튼(tab)

    즐겜하세요~@!
    hszsz
    쿠폰점여~~~
    jimtt
    저도 실행이 안되네요 ㅠㅠ
    말뚝이2
    실행하면 키보드가 먹통이네요
    후에임
    실행이 안되요 ㅠㅠ
    ckstk3040
    잘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배성님
    경로에 한글 있으면 실행 안됩니다
    비엠떠부유
    아주잘됩니다 많이많이 받운받아주세요ㅎㅎ
    바삿
    실행이안되는데요... isaac ng exe 눌러도무반응인데 해결법좀...일단10점드리고가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